IEM 월드 챔피언십 조별리그가 끝나고 본선 대진표가 완성되었다.


이번 IEM 월드 챔피언십은 총 12개 팀이 출전, 6팀 한 조씩 두 조를 이뤄 단판제의 풀리그를 시행했다. 조 1위는 바로 4강으로 직행하는 티켓을 얻고, 조 2, 3위는 각각 4강에 오를 나머지 두 팀을 뽑기 위해 반쪽짜리 8강에 진출한다.


▲ IEM 월드 챔피언쉽 플레이오프 대진표 - 출처 : ESL 공식 홈페이지


3월 6일(한국시각) 벌어진 A조 조별리그는 Gambit Gaming이 5전 전승으로 조 1위를 차지하였고, 조 2위는 CJ 엔투스 블레이즈가, 조 3위는 Millenium이 각각 차지하였다.


다음날인 3월 7일에 있었던 B조 조별리그에서는 B조에 속한 한국팀 두 팀이 4승 1패 동률로 각각 1, 2위를 차지. 대회 규정인 승자승 규칙에 따라 SK텔레콤 T1이 1위가 확정되어 4강으로 진출했고, 2위인 CJ 엔투스 프로스트는 8강에 진출했다.


이로써 진출팀이 확정된 본선 무대는 한국시각으로 3월 8일 오후 5시 30분에 시작된다. 8강 A조 Millenium과 CJ 엔투스 프로스트의 경기를 시작으로 오후 8시 15분에는 8강 B조 CJ 엔투스 블레이즈와 Anexis eSports의 경기가 있을 8강전은 3판 2선승제의 규칙으로 진행된다.


8강 A조의 승자는 Gambit Gaming과 4강전을 치르게 될 예정이고, B조의 승자는 SK텔레콤 T1과의 경기가 예정되어있다. 자세한 경기 시각은 아래의 표에 나와 있다.


▲ IEM 월드 챔피언쉽 B조 조별리그 결과 - 출처 : ESL 공식 홈페이지









리그 오브 레전드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