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배우 강동원을 닮은 ‘스페셜포스’ 프로게이머의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


화제의 주인공은 ‘3SP With E1 Family’ 소속의 ‘김솔’ 선수.


김솔 선수는 검색 사이트 인기 검색어 순위 1위뿐 아니라 지난 주에는 임요환을 누르고 프로게이머 주간 검색 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또한 각종 포털사이트의 블로그나 화제 코너 소개에서도 지난 주말 내내 게시가 되는 등 최근 닮은 꼴 스타 찾기 열풍에 힘입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더불어 같은 팀 ‘3SP With E1 Family’의 프로게이머 ‘민경수’ 선수 역시 트레이드 마크인 빵모자 패션으로 인기 검색 순위 2위에 오르는 등 꽃미남 프로게이머에 대한 네티즌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두 선수 모두 180cm가 넘는 훤칠한 키에 게임을 즐기면서도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를 가지고 있으며 특히 ‘김솔’ 선수는 한때 촉망 받는 축구선수였으며 부상으로 축구의 꿈을 접은 점 역시 강동원과 유사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3SP With E1 Family’의 선수 전원은(사)한국이스포츠협회와 한국산업기술대학교에서 공동 주최한 ‘KOREA e-sports 2005’에서 ‘스페셜포스’ 분야 우승을 차지하고, 지난 주말에 개최된 육군참모총장배 사이버전사 경연대회에서 3위에 입상, 팀원 전원이 프로게이머로 등록 대기 되는 등 향후 프로게이머로 활약하게 된다.



▶ 스페셜포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














Inven Mini - 김민영 기자
(mini@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