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지난 10월 8일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끝으로, 자사의 신작 캐주얼 게임 <빅샷: 카스카 토너먼트>(Big Shot: Caska Tournament, 이하 <빅샷>)의 모든 클로즈 베타 테스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2일 세상에 첫 선을 보인 <빅샷>은 총 세 차례 진행된 클로즈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재 접속률 수치에 있어서 평균을 상회하는 75% 이상의 기록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넥슨은 10월 중으로 <빅샷>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빅샷>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는 새로운 수련게임, 신규맵 그리고 근접기 추가(무투전)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가 이뤄지고 출석 체크 이벤트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넥슨에서 <빅샷>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김민수 팀장은 “테스터로 참여해 주신 유저 분들의 활약에 힘입어, <빅샷> 클로즈 베타 테스트가 성공적으로 끝날 수 있었다"고 밝히며, "이러한 성공적인 테스트에 힘입어 <빅샷> 오픈 베타 테스트 일정이 최대한 당겨지게 될 것으로 생각된다.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한층 강화될 <빅샷> 오픈 베타 테스트에 게임 유저 분들의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는 바람을 전했다.



▶ 빅샷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






Inven Mini - 김민영 기자
(mini@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