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가 팍스 이스트(PAX East)에서 '마이트 앤 매직'의 새로운 시리즈를 선보일 것을 언급했다.

15일 마이트 앤 매직의 공식 트위터 계정인 'MightMagicGame'에는 "마이트 앤 매직 사이트에 숨겨진 페이지가 있으며, 이곳에서 새로운 무언가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는 내용의 트윗이 올라왔다. 이후 '숨겨진 페이지'라고 언급한 URL은 현재 공개된 상태다.

해당 페이지에는 로마자로 10을 의미하는 Ⅹ가 큼직하게 그려져 있으며, 그 안에는 그간 마이트 앤 매직 시리즈에 등장했던 이미지들이 촘촘하게 들어있다. 유저들은 마이트 앤 매직 시리즈가 지난 2002년 출시된 9(Ⅸ)이 마지막이었기 때문에 이번 신작의 타이틀은 '마이트 앤 매직 10'이 될 것이라는 의미로 보고 있다.

확정 플랫폼이나 게임 이미지 등 보다 구체적인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며, Ⅹ 이미지 아래에는 "팍스 이스트에서 만나요(Meet us at PAX East)!"라는 문구로 미루어 행사를 통해 밝혀질 것으로 보인다. 팍스 이스트는 현지 시각으로 22일부터 24일까지 미국 매사추세츠 주 보스턴에서 열린다.

[관련기사] 블리자드 미공개 신작, LOL 'PAX'스킨 공개되나...'PAX East 2013' 미리보기

▲ 15일 올라온 공식 트위터 내용


▲ 마이트 앤 매직 트위터에서 언급한 Secret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