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팍스(대표 신성철)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환상이계’가 지난 3월 15일부터 17일 까지 성공적으로 클로즈 베타 서비스(CBT)를 마쳤으며, 이 기세를 몰아 금일 22일부터 정식 오픈 베타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환상이계’는 깔끔하고 세련된 그래픽이 특징인 웹RPG게임으로, 수많은 무장을 필두로, 노예시스템, 문파전 시스템, 가면 무한 pvp시스템등 차별화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계획이다.

이번 정식 오픈 베타테스트(OBT)를 기념하여 ‘대규모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탭북과 순금5돈 환상카드가 경품으로 결려 있으며, 그 외에도 문파 전, 레벨 업등 유저의 활동 내역에 따라 많은 상품을 받을 수 있는 8가지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많은 유저들이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8가지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유저들의 만족은 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탭북은 서버 오픈 후 2주 동안 4월 4일 까지 45레벨을 달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하여 증정하며, 순금 5돈 환상 카드 는 5월2일 까지 각 서버 경기장 랭킹 1위를 달성한 모든 유저에게 행운이 돌아가게 된다.

지팍스는 “나날이 발전하는 서비스와 지속적인 콘텐츠 추가로 수준 높은 웹 게임의 진수를 보여드리겠다”는 포부를 다졌으며, “앞으로 많은 유저 분들의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환상이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