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가 서비스하고 있는 카드배틀게임 ‘밀리언아서’가 4월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강적 ‘제 2형 루프토’, ‘지원형 로조피아’를 선보이고, 만렙을 90Lv로 상향하는 등 다채로운 소식으로 꾸며진다.

특히, 다양한 이벤트 비경 ‘소녀를 찾는 둥근 길1, 2’, ‘끝없이 이어지는 들판1, 2’, ‘유적이 잠든 산1, 2’를 추가하고, 6배 배수카드로 ‘각성형 시시라라 · 오버드라이브’, 4배 배수카드로는 ‘공명형 시시라라 · 팬텀플레임’과 ‘공명형 시시라라 · 빠삐용 소드’를 새롭게 선정했다. 프리미엄 뽑기에서 배출되는 시시라라 시리즈의 배수 적용은 4월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무엇보다, 밀리언아서 100만 돌파를 기념하여 유저 전원에게 제공했던 감사형 춘향을 다양한 방식을 통해 추가로 획득 할 수 있도록 한 점이 눈길을 끈다. 감사형 춘향은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꾸엠이 제작, 공개된 이후 아름다운 비주얼로 유저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감사형 춘향은 로그인 특전 및 이벤트 비경을 클리어 하여 누구나 쉽게 획득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특히, 4월 1일부터 4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음표장식 수집 이벤트’에서는 음표장식 수량에 따른 별도 보상을 제공하며, 랭킹전을 도입해 1위부터 5만위까지 특별한 보상을 차등 지급한다.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카드배틀게임 밀리언아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밀리언아서’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확산성 밀리언아서 인벤 바로가기

▲ 감사형 춘향 노멀/ 각성 일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