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이하 EA)의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MVP Baseball Online)'에서 어버이날을 기념한 '효(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부모님의 사랑을 되새겨보자는 취지에서 오늘(8일) 하루 동안 ‘부모님을 생각하는 따뜻한 글’을 댓글로 받는다. 댓글을 작성한 이용자 가운데 20명을 선정해 어버이날 기념 선물로 쌀 10kg을 증정한다.

또한,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어버이날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퀵시뮬레이션' 아이템 5개를 제공한다. ‘퀵시뮬레이션’은 연초 선보인 리그 모드의 결과를 빨리 확인할 수 있는 인기 아이템으로 이벤트를 통해서는 처음 증정한다.

이와 함께, 내일부터 오는 12일까지 매일 특정 시간에 게임을 플레이하면 경험치, 게임머니(MP) 등을 20% 추가 제공하는 ‘부스팅 타임’ 이벤트를 연다.

조은기 MVP 베이스볼 온라인 사업팀장은 “’부스팅 타임’ 이벤트는 어버이날 당일 부모님과 시간을 보내라는 의미에서 이벤트 시작일을 9일로 잡았다. 작은 이벤트지만 부모님과 가족의 사랑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엔트리브소프트 게임포털 ‘게임트리’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