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의 대형 MMORPG ‘티르온라인’이 금일(8일) 신규 인트로 페이지를 오픈하고 이와 함께 새로운 스토리 동영상을 선보였다.

150개의 성을 두고 치열한 혈투를 예고 하고 있는 공성전의 새로운 개념 ‘티르온라인’은 이번 동영상을 통해 인간의 탐욕과 욕망으로 인해 평화롭던 ‘에르다’ 대륙이 싸움이 끊이지 않는 전국시대로 도래하게 된 배경을 설명하고 있다. 한 컷 한 컷 적절한 묘사와 명쾌한 설명이 곧 임박하게 될 티르온라인의 전쟁시대를 예고하고 있다.

오는 5월 30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는 ‘티르온라인’은 지난해 12월 첫 테스트를 시작으로 세 차례에 걸친 테스트로 게임의 안정성을 검증한 바 있다.

또한, ‘티르온라인’은 게임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자동 이동 및 자동 사냥 시스템이 특징이며, PK(플레이어 킬)를 지향하여 패배시 아이템이 드랍 되는 등 하드코어 한 부분이 주목 요소다. 그 외에도 아이템 실시간 랭킹 확인, 미니게임 티르팡, 해적왕 쟁탈전 등 다양한 시스템을 지원한다.

한편, ‘티르온라인’은 5월 29일까지 ‘티르온라인’에 가입되어 있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감사 패키지를 지급하여 게임 오픈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홈페이지에 마련된 자유게시판을 통해 맛깔스러운 기대평을 남겨주는 고객과 ‘티르온라인’ 정보 수신에 동의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티르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