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의 대표 MMORPG ‘뮤 온라인’이 5월 게임 이벤트를 시작했다.

웹젠은 5월 ‘가정의 달’을 이벤트 주제로 삼고,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등의 게임 내 이벤트는 물론 가족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같이 준비했다.

먼저 오늘(9일)부터 6월 13일까지, ‘뮤 온라인’의 온라인 커뮤니티 ‘이지뮤’에서는 해당 기간 중 가족나들이 사진을 등록한 회원들에게 ‘영화 예매권(50명, 각 4매)’과 ‘갈색 팬더 변신반지(30일)’ 등의 게임 내 아이템을 선물하는 ‘가족과 함께 나가세요’가 진행된다.

‘뮤 온라인’을 상징하거나 대표할만한 재치 있는 소품과 함께 촬영한 사진일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지며, 사진 내에는 이벤트 기간 내 촬영일자를 증명할 수 있는 소품도 함께 촬영돼야 한다.

게임 내 이벤트는 기간에 따라 5월9일부터 23일까지 1차이벤트가, 5월 30일부터 6월 13일까지는 2차 이벤트가 진행된다.

1차 이벤트 기간 중에는 사냥 시 추가 경험치가 제공되는 한편, 각 서버의 짝수 채널에서 GM(게임운영자)이 특정 파티사냥에 참가해 ‘GM몬스터’를 소환하는 ‘GM이벤트’도 진행될 계획이다. 2차 이벤트 기간에는 모든 몬스터의 체력이 하향 조정되며, ‘GM이벤트’는 각 서버의 홀수 채널에서만 진행된다.

웹젠의 노동환 국내사업실장은 “고객들이 게임을 즐기면서, 가족과 함께하는 ‘가정의 달’의 의미도 한번 더 되새겨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면서, “하반기에는 ’뮤 루미’에 이은 새로운 장르의 미니게임과 신규 PvP 콘텐츠가 추가되는 ‘Season8’의 마지막 업데이트 ‘Season8: Part3’가 적용 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웹젠의 MMORPG ‘뮤 온라인’의 업데이트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