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업체 씨투디게임즈(대표 김성달)는 소셜데이팅 서비스 이츄(대표 표순규)와 제휴하고 ‘이츄잇걸 여신 선발대회’를 개최했다.

‘이츄잇걸 여신 선발대회’는 참가자 중 5명의 ‘잇걸’을 1차 선발하여,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득표를 한 최종 1인을 여신으로 선정하는 방식이다. 후보에 오른 ‘5대 잇걸’은 사진을 바탕으로 제작된 본인만의 여신 캐릭터를 갖게 된다. 완성된 여신 캐릭터는 씨투디게임즈의 모바일 게임 ‘여신에 미치다’ 속에 실제로 등장하게 된다.

최종 여신에 선정된 1인은 상금 백 만원과 ‘이츄’와 ‘씨투디게임즈’의 공식 모델로 발탁되는 기회를 얻는다. 또한 이츄 상대와 소개팅 연결 시 데이트 비용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5대 잇걸’ 후보에 오르기만 해도 영화 예매권, OK캐쉬백 10,000 포인트, 이츄 14일 무료 이용권 등 풍성한 선물을 받는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이츄, 사랑의 홍차연구소’ 앱 내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참가자가 지정한 1장의 여신 사진 외에 다른 정보는 공개되지 않기 때문에 개인 정보 공개에 대한 부담감도 덜었다. 자세한 내용은 ‘이츄’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모바일 게임 개발 업체 씨투디게임즈의 ‘여신에 미치다’는 이동통신 3사의 앱 마켓과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또한 이츄는 매일 아침 9시, 사용자에게 어울리는 이성을 소개해주는 소셜데이팅 벤처로 소셜데이팅 중 유일하게 특허를 획득한 매칭 알고리즘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