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에이지오브스톰’(이하 에이지오브스톰)에서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홍보모델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백뷰 시점을 바탕으로 한 리얼 전투 AOS게임 ‘에이지오브스톰’이 공개 서비스를 위한 티저 사이트를 통해 본격적인 게임 알리기에 돌입한 것. ‘에이지오브스톰’은 그 동안 두 차례의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리얼한 액션성, 백뷰 시점이 주는 전투의 박진감 등 핵심 게임성에서 합격점을 받으며 이용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이번 티저 사이트에서는 ‘에이지오브스톰’의 홍보모델을 맞추는 이벤트가 오는 7월 9일까지 진행된다. 실루엣으로만 표현된 홍보모델이 누구인지 알아 맞추는 것으로, 댓글로 참여하면 된다. 정답을 맞힌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신규 영웅 1종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특별 선물도 증정한다. ‘에이지오브스톰’의 홍보모델은 7월 9일 2차 티저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한편, 이번 티저 사이트에서는 판타지 세계관의 느낌에 세련미를 더한 3D디자인의 새로운 로고도 만나볼 수 있다. ‘에이지오브스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티저 페이지(http://aos.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