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이 서비스하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개발사 누리앤소프트)가 서비스 2주년을 맞아 반짝커플 시즌2 업데이트와 함께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짝커플’은 게임 내 이용자가 이성친구를 원할 경우 어울리는 이성을 자동으로 찾아주는 커플매칭 시스템으로, 작년 4월 첫 도입 이후 많은 이용자들로부터 지지를 받고 있다.

서비스 2주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반짝커플 시즌2’에서는 기존 기능 외에 이용자들의 편의성과 재미를 배가시킬 수 있는 신규 시스템이 추가됐다.

먼저 이용자가 원하는 조건을 검색해 상대방을 직접 찾을 수 있는 ‘이상형 찾기’와 최근 일주일 내 반짝커플을 함께 즐겼던 상대 목록을 보관해주는 ‘애프터 신청’의 매칭 방법이 새롭게 추가됐다.

또, 반짝커플이 된 이용자들에게 주어지는 미션의 성공여부에 따라 각종 보상을 지급하는 ‘커플북’ 기능, 커플이 된 상대가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커플 유지시간 전에 커플을 해제할 수 있는 ‘도망가기’ 기능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클럽 엠스타 모바일 홈페이지에 이용자 본인의 인맥들과 소통할 수 있는 미니홈피 형식의 ‘엠스타 프로필’ 기능이 추가돼 언제 어디서든 상대방의 프로필을 조회할 수 있게 됐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클럽 엠스타가 2주년을 맞이하기까지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내준 모든 이용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엠스타만의 재미요소를 꾸준히 보강하며 전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댄스게임으로 자리매김 해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 기념 및 2주년 감사 이벤트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우선 오는 7월 25일까지 커플매칭을 통해 정식 커플이 되면 남녀 커플티 아이템과 반짝커플 기념칭호를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정식 커플을 유지하고 8레벨 이상 달성 시에는 캔디 및 엠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한다.

또 홈페이지와 모바일 홈페이지 그리고 인게임 프로필에 본인의 프로필을 신규로 등록하거나 업데이트 하면 헤어구매권 및 염색약 아이템 쿠폰을 전원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피부과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클럽 엠스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