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Electronic Arts)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 레이싱 게임 ‘리얼레이싱3’에 프레스티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더욱 깔끔해진 유저 인터페이스를 지원하고 타임 트라이얼(Time Trial) 모드, 신규 차량 등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리얼레이싱3’의 프레스티지 업데이트는 기존 게이머들 사이에서 가장 많은 요청을 받은 ‘타임 트라이얼 모드’가 추가되었다. ‘타임 트라이얼 모드’는 유저 자신의 최고 기록 갱신에 도전하는 동시에 지인이나 전 세계의 유저들의 기록에 도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유저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리페어 제도가 사라지고, 충돌 없이 레이싱을 완주하는 우수 드라이버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클린 레이스 보너스’ 제도가 신설되었다. 더불어 매일 첫번째 레이싱을 끝내면 보너스가 주어지고, 연속으로 플레이하는 날짜가 길어질수록 더욱 큰 보너스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매칭 시스템을 개선하고 레이싱에 적합한 트랙 추가를 통해 이전보다 훨씬 흥미진진한 레이싱이 가능해졌고, 메르세데스 벤츠와 벤틀리의 최신형 차량까지 추가해 게이머의 차량 선택권을 높였다.

‘리얼레이싱3’는 출시 후 현재까지 17억번 이상의 레이싱이 벌어졌고, 매일 1600만 번의 레이스가 이루어질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최고의 레이싱 게임이다. 55종 이상의 세계적인 명차와 1,000가지 이상의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프레스티지 업데이트가 적용된 ‘리얼레이싱3’는 현재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리얼레이싱3’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얼레이싱 페이스북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