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에이지오브스톰’(이하 에이지오브스톰)이 2차 티저 페이지를 오픈하고, 공개 서비스(OBT) 등 향후 일정을 발표한다고 9일 밝혔다.

‘에이지오브스톰’은 오는 8월 8일 대망의 공개 서비스(OBT)를 시작하며, 이에 앞서 7월 31일부터 8월 6일까지 모든 이용자가 24시간 참여할 수 있는 파이널 테스트를 진행한다.

‘에이지오브스톰’은 다양한 영웅들을 3인칭 백뷰(Back-View)시점에서 직접 컨트롤하며, 몰입감 높은 전투와 화려한 액션의 손맛을 제공하는 AOS 장르 게임이다. 이번 공개 서비스에서는 3종의 신규 영웅이 공개되며, 초보자도 게임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튜토리얼도 한층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캐릭터간 밸런스에도 많은 신경을 써 한층 더 높아진 완성도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티저 페이지에는 공개 서비스 및 파이널 테스트의 일정과 함께 앞으로 공개될 ‘에이지오브스톰’의 다양한 정보가 담길 예정이다.

한편, ‘에이지오브스톰’은 요즘 AOS게임 이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성우 서유리를 새로운 홍보모델로 발탁했다. 서유리는 앞으로 광고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에이지오브스톰’을 대외적으로 알리는 전도사 역할을 맡을 예정이다.

‘에이지오브스톰’의 향후 일정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티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