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대륙이 1차, 2차 프론티어 테스트와 OBT를 무사히 마치고, 상용화를 시작하면서 그에 발맞춰 홍보를 위해 코스프레 영상 및 스틸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신의 대륙' 게임 내에서 주목받고 있는 '블러드서커'와 '바드', 두 클래스를 코스프레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 섹시하고 관능적인 '블러드서커'와 청순하고 지적인 '바드'를 만나볼 수 있는 촬영 현장을 공개합니다.


◆ 메이킹 필름




◆ 코스프레 영상 촬영 현장



코스프레 영상 촬영 현장입니다. 촬영은 IMG 크로마키 스튜디오에서 진행되었고요. 먼저 피의 축복을 받은 뱀파이어 '블러드서커' 모델 다이아나 님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다가가고 싶다는 강렬한 마음, 사나이라면 어찌 참을 수 있을까요. 그래서, 갔습니다. 가까이!



'신의 대륙'의 '블러드서커'. 어떠세요, 잘 표현된 것 같나요? 코스프레 의상과 소품으로 굉장히 힘들어하시던 모습이 생각나네요. '블러드서커'의 의상은 착용이 아니라 거의 탈부착에 가까운 것 같더군요. 특히 뱀파이어의 날카로운 이빨을 표현하기 위한 소품으로 입을 제대로 다물지 못하셨다는 소문도. 모델 다이아나 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블러드서커' 코스프레 영상 촬영이 마무리되고, '바드'의 촬영이 이어졌습니다. 아름다운 선율을 선사하는 엘프 '바드'의 모델 나디아 님입니다.



너무나 아름답네요. 어쩌면 저런 표정이 나올까요? 신은 도대체 저에게는 무엇을 주신 걸까요? 뭐, 괜찮습니다. 눈을 호강할 수 있는 시간을 주셨으니 아무렴 어떨까요.

코스프레 영상 촬영이 마무리 되고, 다음은 스틸 촬영 현장으로!



◆ 코스프레 스틸 촬영 현장

코스프레 스틸 촬영 현장은 CAMERA WORK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바드'는 엘프족으로 귀를 표현하는데, 저 귀는 일회용이라고 합니다. 한번 부착하고 떼어내면 다시 사용할 수 없다고 하네요. 아까워요.



'블러드서커'는 움직임이 큰 동작들이 많은 반면, 의상이 거의 '탈부착'! 수준이었기에 모델 다이아나님이 유난히 고생하셨는데요. 멋진 포즈와 특유의 표정을 잘 살려주신 것 같습니다.


◆ 코스프레 촬영샷





이상 '신의 대륙' 바드와 블러드서커 코스프레 촬영 현장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