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아이온’이 ‘착한 동행’ 이벤트를 오늘(10일)부터 진행한다.

‘착한 동행’ 이벤트는 인스턴스 던전(이하 인던)을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유저들과 경험자들이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로 24일(수)까지 2주간 열린다.

인던 공략 경험이 없는 유저들에게 주어지는 ‘기회의 열쇠’는 ▲티아마트 성채 ▲요르문간드의 다리 ▲사우로 군수기지 ▲용제의 안식처 ▲루나디움 ▲카탈라마이즈 등 6개 특정 인던에서 보스 몬스터 주변에 있는 기회의 상자를 개봉할 수 있는 열쇠 아이템이다.

‘기회의 상자’를 개봉하면 파티원 전원이 획득 가능한 ‘좌절 극복 꾸러미’를 얻을 수 있다. ‘좌절 극복 꾸러미’에는 복합 마석/신석 꾸러미, 신규 외형 무기/의상, 창고펫, 시간 주문서 등이 보상으로 들어있다. 기존 인던 경험이 있는 유저들은 경험이 없는 유저와 함께 인던을 완료하면 해당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인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적립되고, 적립된 포인트로는 새롭게 선보이는 ‘탈 것’ 등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라이브사업실 최용준 실장은 “이벤트를 통해 아이온을 즐기는 많은 유저들이 유저들간 협동 플레이의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이 게임 안에서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들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