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www.ncsoft.com) 게임포털 ‘PlayNC’ (www.plaync.co.kr)에서 11월 중 공개시범서비스(이하 OBT: Open Beta Test)를 실시할 예정인 합체슈팅게임 ‘토이스트라이커’가 OBT에 앞서 게임 주제곡 ‘토이송’을 오늘공개했다.


토이스트라이커는 지난 10월 7일부터 19일까지 일반 유저를 대상으로 가사공모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대상으로 뽑인 노랫말에 엔씨소프트에서 곡을 붙여 가수 ‘가시찔레’가 노래를 불러 ‘토이송’을 완성했다.


PlayNC 관계자는 “게임 제작사에서 자체적으로 게임 주제곡을 만드는 일반적인 경우와 달리, 토이스트라이커는 게임을 좋아하는 일반 유저의 노랫말을 사용해서 게임에 대한 유저의 애정과 호감을 고스란히 전달하였기 때문에 유저들이 훨씬 더 친근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빨강, 파랑, 노랑의 원색으로 대표되는 토이스트라이커 기체들처럼 밝고 귀여운 분위기의 토이송은 오늘부터 토이스트라이커 홈페이지(toy.plaync.co.kr)에서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하며, MP3 파일로 다운로드 하여 들을 수도 있다.


또한, 국내 최대 게임쇼인 2005 지스타에서는 온라인게임 토이스트라이커를 보드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육각형 형태의 ‘토이스트라이커 딱지’가 출시될 예정이다.


▶ 토이스트라이커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








Inven Mini - 김민영 기자
(mini@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