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강한 남자들의 MMORPG ‘쎈 온라인’이 7월 중 ‘그랜드 오픈’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쎈 온라인’은 ‘그랜드 오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서버를 오픈하고, 신규 던전 오픈 등 40레벨 이상의 콘텐츠를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먼저, ‘쎈 온라인’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신규 서버 ‘신앙’을 오픈한다. 오픈 이후 일일 가입유저 증가율 40%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쎈 온라인’은 더욱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신규 서버를 추가 했다.

이뿐 아니라 상위 레벨을 달성한 유저들을 위해 40레벨 이상 콘텐츠가 더욱 확대된다. ‘쎈 온라인’은 꿈의 바다, 마족의 음모 등 신규 던전 종2을 이번 업데이트에서 공개해 레벨 육성에 탄력을 줄 것을 예고했다.

한편 ‘쎈 온라인’은 업데이트를 앞두고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17일(수)까지 진행한다. ‘업데이트 미리보기’ 이벤트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선보이게 될 콘텐츠 중 가장 기대되는 콘텐츠에 투표한 유저에게 게임 내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두 번째로 ‘파워 드링크! 7데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인 17일까지 신규 가입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파워드링크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또 추가 1천 명을 추첨해 신의회복물약, 신의 마나회복물약 등으로 구성된 하급물약 패키지 1종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서울, 경기 지역 주요 노선에 붙어 있는 ‘쎈 온라인’의 버스광고를 촬영하여 자신의 블로그/트위터/페이스북/카페 등에 올린 후, 이벤트 페이지에 URL을 댓글로 남기면 총 100명의 유저에게 경험치 2배, 복마령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쎈놈 패키지를 지급한다. 더불어 ‘쎈 온라인’ 홍보영상 또는 갤러리 이미지를 개별 SNS에 올리고 URL을 남길 시 총 1,000명의 유저에게 경험치 1.5배 주문서를 지급할 예정이다.

모든 이벤트는 ‘쎈 온라인’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24일(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 사업총괄 김범훈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고 레벨을 달성하는 유저의 비중이 점점 늘어 남에 따라 40레벨 이상의 콘텐츠와 쾌적한 게임 환경을 위해 신규 서버를 추가하게 됐다”라며, “‘쎈 온라인’ 유저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즐겁게 플레이 하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