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가 모바일 3D MMORPG ‘암드히어로즈’의 4번째 업데이트, ‘영웅의 동반자’를 실시한다.

‘암드히어로즈’는 지난 1월 선보인 본격 모바일 3D MMORPG이다. 중국, 북미, 일본 등 세계 각국에서 성과를 내고 있는 ‘암드히어로즈’는 국내에서도 출시 이후 꾸준히 마켓 매출 순위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쿤룬은 ‘암드히어로즈’의 이번 ‘영웅의 동반자’ 업데이트를 필두로 올 하반기 연속적인 대규모 업데이트를 선보이며 통해 ‘암드히어로즈’의 재도약을 꾀한다.

8월 13일 선보이는 이번 ‘영웅의 동반자’ 업데이트에서는 영웅을 위한 전장의 동반자 ‘펫’ 시스템이 추가된다. 암드히어로즈의 신규 시스템 ‘펫’은 앵무새, 용, 부엉이, 담비, 라쿤, 멧돼지 등 총 6가지로 각각 녹색, 파란색, 주황색 3가지 등급으로 구분된다. 펫은 암드히어로즈 영웅 캐릭터의 보조 캐릭터로써 영웅 캐릭터의 전투, 속성 등을 더욱 강화시켜, 전장에서 영웅 캐릭터의 승리를 이끄는 주요 역할을 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번 ‘영웅의 동반자’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파티와 클랜단위의 인스턴트 던전 외에, 길드 커스터마이즈 인스턴트 던전 시스템인 ‘사당’ 이 추가된다. ‘사당’을 통해 길드장은 보스를 소환하여 길드원끼리 전투를 주도하고, 길드 제단카드, 주점 자원카드, 펫 아이템 등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PVP 신규 던전 ‘황야의 사냥꾼’ 추가될 예정이며 데이터 절약 모드, 인터페이스 개선 등 게임 편의성도 대폭 증대된다.

쿤룬코리아는 오는 13일 진행되는 ‘영웅의 동반자’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오는 13일부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암드히어로즈의 인기를 더욱 공고히 하고 신규 유저를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

쿤룬코리아 모바일사업부 박해란 실장은 “암드히어로즈는 출시 때부터 지속적으로 게이머 여러분들의 사랑을 받아왔기에, 보내주신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 많은 콘텐츠 업데이트와 보다 친밀감 높은 게임 이벤트, 보다 체계적인 운영 서비스들을 기획하고 있다”며 “앞으로 암드히어로즈를 통해 오랜 시간 게이머들과 함께 호흡하며 게이머들에게 신뢰 받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고자 하니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