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아시아 대표 오진호)는 자사가 개발 및 배급하는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내 북미 및 유럽 지역의 프로팀 소환사 아이콘을 한국 서버에도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고 6일 밝혔다.

현재 북미 및 유럽 등에서 16개 프로팀의 소환사 아이콘을 판매하고 있으며, 북미 및 유럽의 LoL 리그인 LCS시즌 종료일(추후 공지예정)까지 한국 서버에서도 판매된다.

소환사 아이콘은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프로팀 소환사 아이콘 구매금액의 20%는 해당 팀 지원에, 나머지 80%는 LoL e스포츠 발전을 위한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라고 라이엇게임즈 측은 말했다.

프로팀 소환사 아이콘의 개별 가격은 250RP이며, 북미/유럽 등 소속 지역별로 구분된 세트 상품은 20% 할인된 가격인 1,600RP에 판매된다. 또한 모든 아이콘을 구매하시기를 원하는 경우 25%할인된 가격인 3,000RP에 프로팀 소환사 아이콘 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라이엇게임즈는 "금일부터 판매가 시작된 프로팀 소환사 아이콘은 북미와 유럽에서 진행되는 LCS (League of Legends Championship Series) Summer 시즌 대회 일정이 종료되는 9월 초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이며, 현재 한국 프로팀의 소환사 아이콘 출시를 위한 검토 역시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