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반다이남코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앞으로 발매할 한글화 타이틀의 목록을 공개했다. 이 중 '와치독스'가 포함되어 눈길을 끈다.

발매가 예정된 한글화 타이틀은 반다이남코게임즈 코리아의 “ARMORED CORE VERDICT DAY”(이하 ‘아머드 코어 버딕트데이’)와 유비소프트의 “SPLINTER CELL BLACKLIST”(이하 ‘스플린터셀 블랙리스트’), “ASSASSIN’S CREEDVI BLACK FLAG”(이하 ‘어쌔신크리드 IV 블랙 플래그’), “WATCH DOGS(이하 ‘와치독스’)이다. 또한, 이외에도 공개되지 않은 타이틀의 한글화를 위하여 협의를 진행하고 있는 상황이다.

와치독스

E3 2012에서 본격적인 내용이 공개되면서 큰 화제를 모았던 3인칭 시점의 오픈월드 액션 게임으로,‘CtOS’라는 오퍼레이션 시스템에 의하여 감시 카메라와 전력, 휴대전화의 전파 등이 일괄적으로 관리되는 가공의 도시, 시카고를 무대로 하고 있다.

기술의 발달로 인하여 표면적인 범죄율은 저하되었지만, 그 뒤편에는 음모를 꾸미는 무리들이 존재한다. 주인공 ‘에이든 피어스’는 도시의 거주민과 핵심 데이터를 비롯한 모든 것에 접근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해커로써, 어떤 계기를 통하여 악을 응징하고 정의를 실현하기 위한 고독한 싸움을 시작한다.

게임의 진행 방식은 자유도가 높으며, 해킹으로 정보를 입수하고 기계를 조작하여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 기본이다. 또한, 총격전에는 슬로우 모션 효과를 연상시키는 시스템도 포함되어 있어서 영화와 같은 게임 플레이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품의 발매일과 한정판 등의 정보는 미정이며, 자막 한글로 발매를 예정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차후 보도자료를 통하여 공개될 예정이다.



아머드 코어 버딕트데이

황폐한 지구에서 생존 가능한 지역을 중심으로 성장한 세력들이 세계의 패권을 차지하기 위해서 분쟁을 반복한다. 역사의 기록에는 남지 않았지만, 분쟁의 소용돌이 속에서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어느 용병의 활약을 그린 시리즈 최신작.

메인 테마는 온라인 팀 플레이지만, 세분화된 사고 설정(A.I)이 가능한 무인병기 ‘UNAC’의 팀 편성과 하드코어 모드 등 혼자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콘텐츠를 준비하였다. 또한, 전작에 비하여 커스터마이즈 시스템이 강화되었으며, 새로운 부품이 다수 추가되었기 때문에 150가지 이상의 부품을 조립하여자신의 스타일에 적합한 맞춤형 기체를 만들어낼 수 있다. 만약 전작의 세이브 데이터를 가지고 있다면 콘텐츠 중 일부를 인계하여 보다 유리한 위치에서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

본 제품은 2013년 9월 자막 한글로 아머드 코어의 풀가동 완전변형 기체 피규어와 200 페이지 이상의 비쥬얼&파츠북, 오리지널 다이제스트 사운드 트랙을 포함하고 있는 초호화 한정판을 함께발매할 예정이다.



스플린터셀 블랙리스트

새로운 조직 ‘포스에셜론’의 리더가 된 ‘샘 피셔’는 미국을 위협하는 ‘블랙리스트’의 전모를 밝혀내기 위하여 최첨단 기술로 무장한 스텔스기‘팔라딘’을 거점으로 세계각국을 종횡무진 한다.

게임의 그래픽과 액션은 보다 화려하고 보다 강력해졌으며, 적재적소에 잠입요소를 배치하여 몰입감을 한층 높였다. 최첨단 장비와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잠입과 암살, 그리고 돌격 등임무를 수행하는 스타일을 플레이어의 의지대로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국내에는 발매하는 한정판 ‘5th Freedom Edition’은 고급 스틸북 케이스, 24cm 크기의 샘 피셔 피규어, 96 페이지 분량의 풀컬러 그래픽 노블 외에 다양한 콘텐츠를이용할 수 있는 코드를 제공한다. “스플린터셀 블랙리스트”는 자막 한글로 9월 중에 출시할 예정이다.



어쌔신크리드 IV 블랙 플래그

18세기 카리브해를 무대로 펼쳐지는 영국과 스페인 등의 제국과 해적들의 전쟁 뒤편에서 펼쳐지는 템플 기사단과 암살단의 대립을 그린 시리즈 최신작. 전편의 주인공 ‘코너 켄웨이’의 조상, ‘에드워드 켄웨이’가 새로운 주인공으로 등장하여 활약한다.

전작의 해양 물리 시스템을 리뉴얼하여 사실적인 항해와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새로운 무장도 다수 추가되었다. 지상으로 제한되었던 사냥 시스템은 해양까지 확장되었으며, 해저 탐험도 가능하게 되었기 때문에 시리즈 사상 가장 광대한 오픈월드를 체험할 수 있을 것이다.

본 타이틀은 자막 한글로 출시하기 위한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시리즈마다 뛰어난 퀄리티로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한정판 및 발매일 등의 정보는 차후 보도자료를 통해서 공개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또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