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트웨이브랩의 카드 RPG ‘마법학교 루시드 이야기’가 시즌 3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시즌 3는 10월 1일부터 10월 15일까지 진행하며 이 기간 내에 시즌 익셉셔널 RARE+ 카드인 ‘계백’과 ‘시황제’ 카드, 그리고 히든 서번트카드인 ‘플로라’를 획득할 수 있으며, 시즌 3부터 추가된 히든 서번트 카드는 좀 더 열심히 플레이하는 유저들에 대한 보상 개념으로 시즌 익셉셔널 카드 외에 추가로 히든 카드를 획득하고자 하는 목표와 게임 플레이의 즐거움을 더할 것이다.

또한 그동안 꾸준하게 유저들이 요청하던 ‘서번트 앨범’ 시스템이 새로 도입되며 현재까지 획득한 카드와 여러 단계의 일러스트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얼트웨이브랩 고동일 대표는 “그동안 마법학교 루시드 이야기를 플레이해 주신 유저 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과 함께 이전 시즌의 유저 피드백을 꾸준히 리뷰하면서 밸런서 조절과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시즌3는 이전보다 훨씬 쾌적하고 재미있는 플레이가 가능한 피버 시즌으로 구성하였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의견 그리고 플레이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마법학교 루시드 이야기’는 9월 5일 안드로이드 버전을 출시하였으며 헤비 유저들은 물론 가볍게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도 부담없이 꾸준히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모바일 카드RPG 게임이다.

안드로이드 버전은 구글 플레이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아이폰 버전은 현재 애플 앱스토어 심의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