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스튜디오 AG에서 개발한 모바일 TCG ‘삼국영웅콜렉션’의 출시를 앞두고 금일(8일) ‘SR 카드’가 담겨있는 대표 일러스트를 공개했다.

‘삼국영웅콜렉션’은 꽃미남, 꽃미녀가 그려져 있는 1,400장 이상의 코퀄리티 ‘SR 카드’가 등장하는 모바일 TCG로 이번에 공개한 대표 일러스트에는 역사소설 ‘삼국지’의 등장 인물인 ‘관우’, ‘여포’, ‘강유’가 그려져 있어 해당 게임만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본 게임은 자신이 선택한 영웅에 따라 ‘인’, ‘지’, ‘용’의 세가지 속성 중 하나를 선택해 전쟁을 경험할 수 있으며, 삼국지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 끊임없는 이벤트로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네오싸이언은 출시 전까지 사전 다운로드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참여는 신청 전용공식 페이지 에서 자신의 전화번호와 기종을 등록하면 게임 오픈 후 다운로드 링크가 발송되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특수한 능력이 부여되는 ‘레어 등용티켓’을 지급한다.

또한, 이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과 ‘버거킹 와퍼세트’를 164명에게 선물하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자신의 SNS에 신청 전용 페이지를 공유할 경우 유저가 원하는 ‘SR 카드’를 제공한다.

한편, ‘삼국영웅콜렉션’은 오는 10월 중에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될 계획이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는 “게임의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게임의 주요 재미 요소인 ‘SR 카드’에 많은 신경을 썼다”며, “이번에 공개된 일러스트가 유저 분을 마음에 들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