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트웨이브랩(대표 고동일)의 카드 RPG ‘마법학교 루시드 이야기’ 가 10월 22일 챕터4 업데이트와 함께 iOS 버전을 정식 출시한다.

이번 챕터 4 ‘ 지중해의 여신들 ‘ 은 지중해를 무대로 한 새로운 스토리와 서번트들이 다수 추가 되었으며 10월 22일 오후 4시부터 유저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얼트웨이브랩 고동일 대표는 “지난 9월 5일 안드로이드버전 런칭 후 ‘마법학교 루시드 이야기’는 많은 유저 데이터와 피드백을 바탕으로 꾸준히 게임의 완성도와 품질을 올려왔으며 이제 더 많은 유저들이 즐길 수 있도록 iOS 용 ‘마법학교 루시드 이야기'를 10월2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iOS 용 ‘마법학교 루시드 이야기' 는 iOS7 호환은 물론 최적화를 통해 여느 안드로이드 기반 모바일 기기에서 보다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기존 안드로이드 유저들은 이미 즐기고 획득할 수 있었던 지난 시즌의 익셉셔널 카드를 iOS 신규 유저들도 얻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이벤트를 기획중이며, 향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앞으로 지난 시즌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며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와 커뮤니티 등을 통해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iOS 용 출시를 기념하여 카드 자랑하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게임 스크린샷과 함께 짧은 소감을 블로그 및 SNS 등에 올린 후 해당 글의 링크를 ‘마법학교 루시드 이야기'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달면 참여가 된다. 이벤트 참여는 iOS 유저는 물론 기존 안드로이드 유저도 모두 가능하다.

이벤트 경품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III 1대와 모바일 문화상품권(3만원, 1만원), 마법학교 루시드 이야기의 캐릭터가 그려진 담요와 머그컵 등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안내는 마법학교 루시드 이야기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10월 22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얼트웨이브랩 고동일 대표는 “그동안 많은 유저들이 iOS 용 출시에 대해 많은 문의가 있었으나 게임의 완성도와 품질을 올리고 나서 iOS 유저들에게 공개하려는 욕심에 조금 늦어졌다. 하지만 그만큼 최적화도 잘되었고 좀 더 많은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어 지금부터 새롭게 즐기는 iOS 유저들에게도 분명 게임의 높은 만족도를 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안드로이드 버전은 구글 플레이 마켓에서, iOS 버전은 10월 22일 오후 4시부터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