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S3, XBOX360, PC용 액션게임 “ASSASSIN’S CREED IV BLACK FLAG(이하 ‘어쌔신 크리드 4 블랙 플래그’)”의 한글판을 11월 14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PC판의 발매일은 11월 21일이며 정식 한글판으로 출시한다.

“어쌔신 크리드 4 블랙 플래그”는 18세기 서인도 제도(현재의 캐리비언)를 무대로 해적들이 가장 왕성한 활동을 보였던 ‘해적황금시대’의 말기인 1715년부터 1725년 사이의 스토리를 그리고 있다. 새로운 주인공 ‘에드워드 켄웨이’는 전작의 주인공 ‘코너 켄웨이’의 조부로 해적이자 암살단의 일원이다.

게임의 오픈월드는 한층 확장되어 육지와 바다가 하나로 연결된 광활한 필드로 구성되어 있다. 심지어 해저 지형까지 완벽하게 구현되었으며, 해저 탐험 및 사냥 등이 가능하다. 특히, 해적이 주인공인만큼 해상전투를 비롯한 다양한 해상활동을 체험할 수 있다.

“어쌔신 크리드 4 블랙 플래그”의 멀티 플레이는 전작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밸런스를 조정하여 대전의 재미를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특히 은신의 범위를 확장하여 긴장감이 배가될 것으로 기대된다. 새롭게 추가된 ‘게임 랩’ 시스템을 이용하면 사용자가 직접 맵을 제작할 수 있으며, 200가지 이상의 항목을 설정하여 다양한 규칙 아래 대전할 수 있다.

인트라게임즈는 고급 피규어가 포함된 버커니어 에디션과 스틸 케이스 사양의 스컬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발매하며, PlayStation3 기종에 한하여 PlayStation4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어쌔신 크리드 4 블랙 플래그” PC판의 한글화 발매를 기점으로 시장 저변을 점차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또는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