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크리드 4: 블랙 플래그' 버커니어 에디션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S3, XBOX360, PC용 액션게임 '어쌔신크리드 4: 블랙 플래그' 한글판의 예약판매에 관한 정보를 공개했다.

'어쌔신 크리드 4: 블랙 플래그'는 해적들의 주요활동영역이었던 18세기 서인도 제도(현재의 캐리비언)를 무대로 새로운 주인공 ‘에드워드 켄웨이’와 템플 기사단의 암투, 그리고 광활한 필드에서의 모험 등을 그린 액션 게임이다.

이번 신작은 육지와 바다, 해저까지 구현하여 시리즈 최대 규모의 오픈월드를 자랑한다. 또한, 해상 콘텐츠를 한층 강화하여 다양한 해상 활동과 다이나믹한 집단전을 체험할 수 있다. 전투에 있어서는 장비의 종류가 늘어났을 뿐 아니라 액션도 강화되어 더욱 통쾌한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멀티 플레이는 유저들의 피드백을 충실히 반영하여 업그레이드된 시스템으로 진화했으며, 유저가 맵을 제작하고 대전 규칙을 설정하는 ‘게임 랩’ 시스템을 탑재하여 볼륨을 확장하였다.

‘버커니어 에디션’과 ‘스컬 에디션’의 예약판매는 10월 30일 오후 3시부터 11월 12일까지 진행하며, 각각의 한정판 구성품은 다음과 같다. 먼저 ‘버커니어 에디션’은 게임 패키지, 에드워드 켄웨이 피규어(46cm), 리토그래프(2종),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풀컬러 아트북, 한정판 ULC 7종(싱글플레이 미션 '검은 섬', '숨겨진 미스터리', '희생된 비밀', 게임 아이템 '신비한 보물', '서인도의 자부심', '조난자의 보상', '켄웨이 선장의 유산')이 포함되어 있다.

다른 한정판인 ‘스컬 에디션’에는 게임 패키지, 점보 스틸 케이스, 풀컬러 아트북,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리토그래프(2종)가 포함되어 있으며, 버커니어 에디션과 동일한 ULC가 제공된다.

PS3, PS4 버전에는 ”어쌔신 크리드 4 블랙 플래그”에는 ‘어쌔신 크리드3 리버레이션’의 주인공 ‘아블린’이 등장하는 60분 분량의 스토리 미션을 독점 콘텐츠로 제공한다. 덧붙여 PS3 버전에는 PS4 버전(한글판)의 디지털 제품을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코드가 동봉된다.

한편, 일반판의 예약판매에는 4종의 ULC(게임 아이템 '신비한 보물', '서인도의 자부심', '조난자의 보상', '켄웨이 선장의 유산')가 특전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제품은 PS3/XBOX360 버전이 11월 14일, PC 버전이 11월 21일(예정)에 발매한다. PS4와 XBOX ONE 버전의 발매일자는 미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쌔신크리드 4: 블랙 플래그' 스컬 에디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