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서비스 플랫폼 ‘플레이엔씨’에서 공개시범서비스 중인 테니스 게임 ‘스매쉬스타’가 여름방학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매쉬스타는 오늘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2종을 선보이고, 각 캐릭터의 전직 시스템과 게임 내 메신저 서비스를 추가했다.


기존의 표준형/스피드형 캐릭터 외에 새롭게 추가된 파워형 신규 캐릭터 2종은 몸짱 아가씨 ‘소피아’와 힘센 보안관 ‘바란’으로, 외모에서 풍겨져 나오는 파워가 인상적인 캐릭터들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전직 시스템은 MMORPG의 ‘직업’과 같은 성격으로, 각 캐릭터가 레벨 20을 달성하면 파워/스피드/컨트롤 등 특정 능력이 강화된 타입으로 전직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각 캐릭터별로 두 가지 테마로 전직이 가능하며, 전직된 캐릭터 별로 각기 다른 테마의 새로 추가된 아이템을 장착할 수 있어 자신만의 개성을 더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스매쉬스타 유저간에 긴밀한 의사소통을 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게임 내 메신저 시스템을 추가함으로써, 꾸준히 진화 하는 테니스 게임으로 면모를 보여주어 여타 게임들과의 차별화를 시도할 예정이다.


이 밖에 스매쉬스타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아 오늘부터 8월 23일까지 스매쉬스타 플레이시 게임머니를 2배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함으로써, 유저들이 새로운 캐릭터와 아이템 등을 보다 손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였다.


☞ 플레이엔씨 스매쉬스타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