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홀스튜디오는 지난 30일 자사의 MMORPG '테라(TERA)' 의 중국 현지 미디어 데이를 진행하고 현지 첫 테스트일정을 공개했다.

중국 서비스를 맡은 쿤룬의 북경 본사에서 10월 30일 오후 2시부터 3시간 가량 진행된 미디어행사에는 총 20여명의 중국 기자단이 참석, 테라의 기본적인 정보 이해 및 플레이 체험 행사가 이루어졌으며 현지 첫 테스트 일정도 공개되었다.

테라의 중국 첫 테스트 일정은 오는 12월 내로 예정되어 있으며, 아직 정확한 테스트 시일 및 기간에 대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최고급 사양의 컴퓨터로 테라 특유의 전투 플레이를 체험하고 게임 내 수려한 그래픽 감상할 수 있었으며, 각 직업 및 종족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세부 내용을 충분히 알 수 있었다.

이 밖에도 매체 기자 3명과 쿤룬 직원 2명씩 5인 파티를 맺어 비밀기지 인스턴스 던전을 체험하고 각 파티끼리 경쟁을 벌이는 이벤트도 진행되었다. 해당 이벤트에는 총 6개의 파티가 경기를 진행했으며, 최단 시간에 해당 던전을 클리어한 팀에게 최고급 컴퓨터 관련 상품이 증정되었다.

테라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현지 서비스에 대한 정보는 테라 중국서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