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은 반다이남코게임즈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S3, Xbox360, PC용 다크 판타지 액션 RPG “DARK SOULS II”의 한글화 발매를 공식으로 발표했다.

“DARK SOULS II”은 높은 난이도와 독특한 세계관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다크 판타지 액션 RPG ‘DARK SOULS’의 후속작이다. 플레이어는 ‘DARK SOULS II’의 세계를 자유롭게 모험할 수 있으며, 공략의 순서가 제한되지 않기 때문에 플레이어의 경험이 곧 스토리로 연결되는 달성감이 뛰어난 RPG이다.

전작도 그랬듯이 모든 지역은 연결되어 있으며, 다중으로 겹쳐진 것 같은 복잡하고 입체적인 구조이다. 플레이어는 그저 보이는 길을 따라 걸어가는 것만으로도 모험을 하는 느낌을 받게 된다. 또한, 탐색 중에 만나게 되는 몬스터는 모두 강력하여 한 순간도 방심할 수 없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DARK SOULS’ 시리즈의 온라인 플레이는 유저간의 과도한 커뮤니케이션을 배제하고, 싱글 플레이의 연장선상에 존재한다는 컨셉을 가지고 있다. “DARK SOULS 2”의 온라인 플레이도 큰 틀은 전작의 전통을 그대로 이어가지만, 망자 상태에서도 다른 플레이어가 침입할 수 있으며, 제한된 시간 동안만 소환한 플레이어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등 일부 변경된 점도 존재한다. 또한, 전용게임서버를 설치하여 원활한 매칭 환경을 실현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지난 10월 27일(일)에 진행되었던 제2차 네트워크 베타 테스트는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어내며 성공적으로 종료하였다. 이에 당초 예정하지 않았으나, 성원에 힘입어 추가 CBT를 실시하기로 결정하였다. 이번 CBT는 11월 10일에 실시 될 예정이며, 발매 전에 전세계 플레이어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다.

“다크소울2”는 인트라게임즈를 통하여 한글 자막으로 2014년 중에 출시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타이틀을 한글로 출시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양질의 타이틀 출시에 힘을 쏟아 한국 게임 시장의 저변을 확대해나갈 방침이다.”고 코멘트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