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신규 유아용 영어교육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2종 ‘All Together(올 투게더)’와 ‘Our Farm(아워 팜)’을 출시했다고 19일(화)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앱 2종은 5~8세 대상 미국 초등학교 교과서를 인터렉티브 학습놀이 콘텐츠와 다양한 퍼즐과 퀴즈, 애니메이션 등으로 쉽고 재미있게 즐기면서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All Together(올 투게더)’는 온 가족이 함께 악기를 연주하는 내용이며 ‘Our Farm(아워 팜)’은 농장의 동물과 교감하는 내용을 담고 있어 유아기에 필요한 사회성과 애정 교감을 영어와 함께 배울 수 있다.

북미 1위 교육출판그룹 ‘맥그로힐 에듀케이션(McGraw-Hill Education)’ 과의 계약으로 세계적으로 검증된 콘텐츠를 확보한 드래곤플라이는 11월에만 4개의 교육용 앱을 출시하는 등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앱을 출시하여 교육 콘텐츠 사업을 활발히 전개할 방침이다.

드래곤플라이 교육사업팀 김우찬 팀장은 “개발자의 마음보단 아이를 키우는 부모의 마음으로 이로운 콘텐츠를 담고자 노력하고 있다.” 며 “양질의 디지털 교육 콘텐츠를 찾는 부모에게 드래곤플라이의 교육 앱을 권한다.” 고 말했다.

‘All Together(올 투게더)’와 ‘Our Farm(아워 팜)’은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으로 동시에 출시되었으며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24일(일)까지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애플 앱스토어에는 약 2주 후에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