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의 아키에이지가 저레벨 유저와 고레벨 유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인던 이벤트를 12월 18일(수)까지 진행한다.

총 4개의 인스턴스 던전에서 입장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대륙별 대도시와 중립지역 신기루섬에 있는 우정사절단 NPC를 통해 위치를 안내 받을 수 있는 ‘루키우스 퀸토’를 찾아가 레벨에 맞는 퀘스트를 수령한 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일일퀘스트 형태로 진행되며 완료하기 위해서는 저레벨 유저와 고레벨 유저가 함께 파티를 이뤄 던전에 진입한 후, 최종보스를 물리치고 비밀 상자를 획득하면 된다. 비밀 상자는 저레벨 유저와 고레벨 유저가 협동해야 개봉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보상으로 저레벨 유저는 대량의 경험치를, 고레벨 유저는 생명력과 활력 재생 증가의 세트 효과가 있는 ‘검은 밤의 지배자’ 의상으로 교환 가능한 ‘우정의 증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아키에이지 본부 성은자 사업실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레벨의 장벽을 넘어 아키에이지 초심자와 숙련자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아키에이지에 입문한지 오래되지 않은 초심자들이 앞으로 아키에이지 월드를 모험하는데 있어 힘이 될 수 있는 좋은 동반자를 만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 외에도 아키에이지는 30분 마다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여신의 시계’ 이벤트를 12월 18일까지, PC방에서 아키에이지를 플레이하면 1시간 마다 받을 수 있는 ‘고대의 유물’ 아이템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를 11일까지 진행 중이다. 12월 29일 오후 6시에는 운영자의 보물이 실려 있는 무역선을 찾는 게임 내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