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D의 쉔이 죽지않아! IG 스노우볼의 정석 플레이로 1세트 승리

경기의 시작은 CJ 프로스트의 봇과 탑의 라인 스왑으로 시작되었다. 별다른 대치없이 초반 라인전은 계속 진행되었으며 첫 교전은 미드에서 일어났다.

'illuSion' 선수의 바이가 점멸까지 사용한 갱킹으로 막눈이 위기를 맞이했다. 하지만 직스의 휴대용 폭약 스킬을 활용하여 위기를 넘겼으며, 한 차례 더 시도된 바이의 추가 갱킹도 마찬가지로 위기를 넘겼다.

경기 시작 약 10분, 첫 킬은 탑 교전에서 발생되었다. 'PDD' 선수의 쉔과 'Shy' 선수의 리븐이 대치중인 상황에서 바이가 궁극기를 사용하며 갱킹을 시도했다. 하지만 빠르게 지원온 'Helios' 선수의 이블린과 함께 바이를 잡아내어 상황을 역전시켰다.

쉔도 체력이 얼마 남지 않아 타워에서 귀환하던 상황. 하지만 직스의 궁극기와 이블린의 협공으로 쉔까지 잡아내는데 성공한다. 하지만 IG의 오리아나 'zzltai' 선수는 봇 라인 로밍으로 'MadLife' 선수의 애니를 잡는데 성공하게 되고, 드래곤 까지 가져가게 된다.

이렇게 스노우볼을 굴리기 시작한 IG팀은 바이의 적극적인 갱킹으로 하나둘씩 이득을 추가로 챙기게 되고, 어느새 상황을 역전한다. CJ 프로스트 진영의 버프 컨트롤까지 시작하며 드래곤 까지 추가로 방해없이 가져가게 된다.

CJ 프로스트는 적극적인 탑 푸시를 시도해보지만 방어하는 IG에게 추가 킬을 내주게 된다. 오리아나와 이즈리얼은 조금씩 차이를 벌려나가며 한타에서 승리, 바론 버프까지 쉽게 가져가게 된다.

경기 28분경 스코어는 18대 8까지 차이가 벌어지게 되고, 글로벌 골드는 만골드 차이가 나게된다. 이어서 정글까지 모두 장악당한 CJ 프로스트는 타워를 모두 잃게 된다. 이어서 추가로 생성된 바론을 시도하는 IG와 한타가 시작되고 막눈의 직스가 궁극기로 바론을 스틸하는데 성공하지만, 격차는 이미 많이 벌어진 상태. IG에게 바로 제압당하게 된다.

이 후 스플릿 푸시로 억제기를 하나 둘씩 파괴한 IG는 결국 3억제기와 넥서스까지 파괴하며 1세트를 승리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