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www.ncsoft.com)는 지난 8월 3일부터 시작된 시티 오브 히어로의 1, 2차 비공개시범서비스(이하 CBT: Closed Beta Test)에 이어 오는 26일부터 3차 CBT를 진행한다.


시티 오브 히어로는 어제(2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 선발된 1,999명의 3차 CBT 테스터를 추가로 발표하고, 1/2차 테스터를 포함한 총 9,000여명의 테스터를 통해 막바지 게임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3차 CBT 기간 중에는 지난 수시 모집 이벤트와 같은 추가 테스터 모집이 있을 예정이며, 오는 11월 10일부터 개최되는 게임쇼인 ‘지스타’에서 현장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 중에서 추가 테스터를 선발한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3차 CBT에서는 고레벨 컨텐츠의 테스트를 위해 이미 캐릭터의 레벨 제한을 35레벨로 상한 설정하였으며, 1/2차 테스트를 통해 그 동안 발견된 게임 내 문제점과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여 업데이트하였다”고 언급했다.


시티 오브 히어로는 3차 CBT를 마지막으로 더 이상의 정기모집 없이 수시모집만 진행할 예정이며, 조만간 오픈베타테스트 일정을 발표할 예정이다.


시티 오브 히어로 3차 CBT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o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티 오브 히어로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

▶ 시티 오브 히어로 인벤 바로가기!! 클릭!! ◀








Inven Mini - 김민영 기자
(mini@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