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브이(대표 김종완)는 MMORPG 샤이야(Shaiya, www.shaiya.com)가 진행한 ‘극한의 PK 이벤트 사투(성물을 파괴하라)’의 1,2회차 이벤트 상품인 ‘투싼’, ‘NF소나타’의 증정식과 함께 3회차 추첨식을 진행하고 3회차 경품인 ‘싼타페’의 행운의 주인공을 발표 했다.



지난 12월 23일부터 오는 2월 13일까지 총 4회차에 걸쳐 진행되는 샤이야 ‘극한의 PK 이벤트 사투(성물을 파괴하라)’의 1,3회차는 성물을 한 개라도 획득한 캐릭터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정하고, 2,4회차는 성물을 가장 많이 보유한 캐릭터를 대상으로 1등에게 상품이 지급되는 이벤트이다.


어제(31일) 진행된 자동차 경품 전달식에는 1회차 ‘투싼’ 당첨자인 최한열씨(29세, 충남 태안군 거주)와 2회차 ‘NF소나타’ 당첨자인 황진하씨(28세, 전북 군산시 거주)가 참석하여 투싼과 NF소나타를 직접 인도 받았다. 또한 3회차 ‘싼타페’의 당첨에 대한 공정성을 기하고자 1,2회차 당첨자인 최한열씨와 황진하씨가 직접 추첨에 참여하여 싼타페의 행운의 주인공을 추첨 했다. 이번에 당첨된 3회차 행운의 주인공은 js7664계정을 사용하는 유저 김진수씨(25세, 충북 청주 거주)로 ‘싼타페’의 새로운 주인이 되었다.


1회차 투싼의 당첨자인 최한열씨는 ‘2회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때부터 샤이야를 알고 그동안 즐겁게 플레이를 했다. 전투와 전쟁이라는 컨셉이 맘에 들어 시작하게 된 샤이야를 플레이 하던 중 투싼의 당첨자로 선정되었다는 연락을 받고 정말 믿기지 않았다. 길드원들도 본인 일처럼 기뻐하며 축하해 주었고, 투싼을 받으면 한턱을 내기로 했다. 그리고 3회차 싼타페 당첨자를 직접 추첨할 수 있는 영광을 주어서 감사 하다. 나와 같은 행운의 주인공이 된 싼타페 당첨자께 축하한다고 전해주고 싶다. 병술년 새해에 개띠 유저를 뽑게 되어 더욱 의미가 깊은 것 같다.’ 며 소감을 밝혔다.


2회차 NF소나타의 당첨자인 황진하씨는 ‘군대 전역 후 샤이야 프리오픈 베타 테스트 때 케이블 TV광고를 통해 샤이야를 알게 되어 시작했다. 그 뒤로 하루에 16시간 이상씩 플레이를 하면서 샤이야의 재미에 흠뻑 빠져 있다. 아마 이 정도로 열심히 공부를 했다면 서울대에 들어갈 수도 있었을거라 생각한다. 이렇게 열정을 가지고 플레이를 한 샤이야의 이벤트에 당첨되어 정말 기쁘다. 아마도 삼촌이 꾸신 길몽 덕분이 아닌가 한다’ 라며 소감을 밝혔다.


현재 오픈베타 서비스 중인 샤이야는 여신 에테인(Etain)의 성지를 쟁탈하기 위해 벌어지는 ‘빛의 동맹’과 ‘분노의 연합’ 두 세력의 극명한 대립과 갈등이 펼쳐지는 MMORPG로 ‘극한의 PvP’(Player vs Player)를 표방하는 성인 취향의 게임이다.


샤이야 ‘극한의 PK 이벤트 사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샤이야 공식 홈페이지(www.shaiy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샤이야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