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대표 김택진)가 오는 25일까지 지스타 2007을 빛낼 ‘엔씨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지스타 2007은 ‘게임을 즐겨라, 비즈니스를 즐겨라’ 라는 슬로건으로, PC/온라인 게임, 비디오 게임, 게임관련 주변기기, 엔터테인먼트 및 교육용 게임 소프트웨어 등등 다양한 전시 품목을 선보이는 게임 쇼이자 비즈니스 행사이다. 오는 11월 8일부터 11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 한국국제전시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는 지스타 2007에서 관람객을 대상으로 엔씨소프트의 신작 게임을 소개할 ‘엔씨서포터즈’의 주인공을 선발한다. 엔씨소프트 게임을 사랑하고 게임에 대한 이해와 열정이 있으며, 대인 커뮤니케이션에 자신이 있는 사람 또는 외국어 통역 혹은 수화가 가능한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 분야는 엔씨소프트의 신작 게임을 소개해 줄 게임 가이드, 영어/일어/중국어 통역, 그리고 청각장애우 안내를 담당해 줄 수화 부문으로 나뉘어 진다.


‘엔씨서포터즈’ 지원은 엔씨소프트 게임서비스 플랫폼 플레이엔씨를 통해 자기소개서를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에서 합격한 지원자들은 개별적인 통보를 통해, 면접을 본 후, 최종적으로 선발될 예정이다.


최종 합격된 ‘엔씨서포터즈’ 들에게는 11월 초부터 서포터즈 기본 교육과 각 분야별 업무교육이 진행되며, 행사 중에는 유니폼, 식사 및 교통비가 지급된다. 또한 엔씨소프트 공채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 플레이엔씨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