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에스쁘레소]

미국 오스틴의 트루게임즈가 서비스 중인 워리어에픽(Warrior Epic, www.warriorepic.com)은 플레이어가 워리어 홀의 대장 역할을 맡아 캐릭터와 자신의 워리어홀을 발전시키는 게임이다. 보통의 MMORPG와 달리 20~30분 정도의 플레이만으로 충분한 레벨업과 아이템 획득이 가능해 신규 유저의 유입 장벽을 낮춘 게 장점. 특히 워리어 스피릿 시스템을 통해 죽은 워리어를 되살리고, 영혼을 무기에 주입해 무기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기술은 독특할 뿐 아니라 전투에서 전략적 활용도 가능해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게임이 지난 달 말,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 몰이에 나섰다. 탭키를 반복적으로 눌러 타겟을 선택하는 새로운 타겟팅 시스템을 도입, 콘트롤을 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이와 함께 강력한 팀 보스를 추가했고, 유저의 승부욕을 자극하는 새로운 아이템들을 도입했다.

현재 ‘워리어에픽’은 게임 내 전략 가이드 등록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새 지역 보스 ‘메가포나의 레어’(Megafauna’s Lair)의 공략에 관한 가이드를 http://warriorepic.wikia.com/wiki/Warrior_Epic_Wiki 에 등록하고, 유저들에게 최고의 가이드로 선정되면 게임 내 골드를 상품으로 받을 수 있다.

“커뮤니티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이번 업데이트가 전체적인 게임성을 향상시켜 줄 것”이라고 트루게임즈의 신규사업, 제품개발 담당 디렉터인 피터 케사리오(Peter Cesario)씨는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워리어에픽 공식사이트(www.warriorepic.com) 또는 트위터(www.twitter.com/warriorepic),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warriorepic), 유튜브(www.youtube.com/WarriorEpicGame.)의 워리어에픽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