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컴투스]


지난 4월 두산베어스와 롯데자이언츠 스타 선수들의 사인회를 동시에 진행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컴투스프로야구2010-KBO’가 이번엔 두산베어스의 인기 선수 이종욱의 사인회를 가진다.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의 모바일 야구 게임인 ‘컴투스프로야구2010-KBO’ 유저들을 대상으로, 5월 29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두산베어스 이종욱 선수의 사인회를 가진다고 밝혔다.


사인회 참가 신청은 ‘컴투스프로야구2010-KBO’ 게임 유저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5월 23일까지 이메일로 접수를 받는다. 참가 희망자는 이름, 전화번호, ‘자신이 이종욱 선수 사인회에 꼭 참석해야 하는 이유’ 등을 적어 이메일(idea@com2us.com)로 보내면 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2명의 당첨자는 동반 1인까지 참석 가능하다.


사인회 참가자들은 이종욱 선수와 직접 만나 궁금한 이야기들도 물어보고 사인을 받거나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고, 당일 두산과 삼성의 프로야구 경기 관람권도 받게 된다.


컴투스에서는 2010년 프로야구 시즌 동안 매월 인기 야구 선수 사인회를 진행할 계획으로, 6월에도 롯데자이언츠 선수단과의 만남이 부산 사직구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컴투스프로야구2010-KBO, 이종욱 사인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홈페이지(2010.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