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게임전문 사이트 피망(www.pmang.com)에서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최고의 FPS '스페셜포스' 에서는 게임도 즐기고 영화도 볼 수 있는 1석 2조의 '하울의 움직이는 성' 예매권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는 21일까지 1주일간 퀴즈를  풀고 스페셜포스 1판 즐기면추첨을  통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극장에서 '하울의 움직이는 성'을  볼 수 있는 영화 예매권 2매를 총 150명에게 제공 할 예정이다.





'미래소년 코난', '천공의성 라퓨타', '바람의 계곡의 나우시카', '원령공주',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등 열거하기도 벅찬 히트작을 만들어 낸 일본 애니메이션의 거장 '미야쟈키 하야오' 감독의 또 하나의 기대작 '하울의 움직이는 성'.





올해 제61회 베니스국제영화제에서 세계 최초로 상영되면서 화제를 모은 이 영화는 영국 다이애나 존스의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제작되었다.





꽃미남 마법사 '하울'과 마녀의 저주에 걸려 90세 할머니의 모습이 되어버린 18세 소녀 '소피'의 마법과 모험, 그리고 운명적인 사랑을 그린 애니메이션으로 최근 일본 개봉을 통해 흥행 신기록을 세우고 있으며 국내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24 일 전국에서 개봉된다.











iNVEN Tia - 김춘미 기자
(Tia@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