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윈디소프트]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www.windysoft.net)는 메카닉 조립 액션 '코즈믹브레이크'의 오는 1월 23일 진행될 유저간담회에 앞서, 이에 참여할 유저들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코즈믹브레이크의 첫번째 유저 간담회는 차후 게임에 적용될 내용을 사전 시연할 수 있는 테스트와 게임에 대한 버그 또는, 건의사항을 관계자들에게 직접 얘기할 수 있는 토론회 등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간담회에 참석을 원하는 유저는 ‘코즈믹브레이크’ 공식홈페이지에서 금일부터 신청이 가능하며, 당첨자는 1월 20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통보로 발표된다.


윈디소프트 '코즈믹브레이크' 담당 박수인 PM은 “코즈믹브레이크는 오는 1월 23일 실시되는 유저간담회를 통해 차후 게임에 적용될 콘텐츠를 한발 앞서 테스트 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며, “또한, 간담회를 통해 수렴된 유저들의 의견은 게임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오니 앞으로도 코즈믹브레이크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코즈믹브레이크’는 1월 23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윈디소프트 본사에서 유저간담회를 진행하며, 1월 16일에는 3차 게릴라테스트를 실시해 이에 대한 의견을 간담회자리에서 직접 들을 계획이다.


'코즈믹브레이크'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http://cosmic.windyzone.com)와 공식 팬카페(http://cafe.naver.com/cosmi.caf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