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의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황금사원’을 테마로 한 업데이트가 실시됐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2월 28일까지만 열리는 프리미엄 던전이 추가돼 색다른 재미를 주며, 일반 사냥터와 비교해 높은 경험치와 아이템을 제공하고, 강력한 힘이 깃든 ‘라바나’ 투구 아이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새롭게 개발된 관광지라는 설정의 황금사원은 미니 더전과 보스 몬스터 ‘라바나’가 등장하는 라바나 던전으로 구성된다. 미니 던전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골든티켓’ 아이템이 필요하며, 이 곳에서는 경험치 혜택은 물론, 다양한 주문서 아이템과 라바나 던전 입장에 필요한 ‘태양의 불꽃’을 획득할 수 있다.

레벨 50 이상의 캐릭터는 보스 몬스터가 있는 라바나 던전에 도전할 수 있으며, 2인 이상 6인 이하의 파티를 맺어 입장할 수 있다. 파티원의 평균 레벨에 따라 난이도가 조정되며, 보스 몬스터 퇴치 후에는 각종 장비 아이템 및 ‘라바나’ 투구를 얻을 수 있다.

지난 2003년 4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메이플스토리는 국내 회원수만 1,800만 명을 확보하고, 최고 동시접속자수 25만 명을 기록하고 있는 인기 온라인 게임으로,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60개국에 진출, 총 9,200만 회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