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넥슨]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이은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신작 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Dragon Nest)’의 전직 일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일러스트는 기본 캐릭터 4종의 신규 일러스트와 각 캐릭터 별로 2종씩의 세부 전직직업 8종의 일러스트로, 전직직업별 특징이 드래곤네스트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로 표현됐다.


근거리전투에서 높은 공격력을 자랑하는 ‘워리어(Warrior)’는 날렵하게 검을 다루는 ‘소드마스터(Sword master)와 강한 공격력을 자랑하는 도끼 및 망치를 사용하는 ‘머셔너리(Mercenary)’ 중 선택이 가능하며, 원거리 공격이 용이한 ‘아처(Archer)’는 긴 사거리를 자랑하는 ‘보우마스터(Bow Master)’와 다양한 근접 공격이 가능한 ‘아크로벳(Acrobat)’중 하나로 전직이 가능하다.


또한 동시에 넓은 범위 공격이 가능한 ‘소서리스(Sorceress)’는 불과 얼음이 이용하는 마법사 ‘엘리멘탈로드(Elemental lord)’와 중력과 시공마법을 펼치는 ‘포스유저(Force user)’로 나뉘게 되며, 강력한 방어력으로 리더역할을 하는 ‘클레릭(Cleric)’은 매우 극단적인 방어적 전투가 가능한 ‘팔라딘(Paladin)’과 성속성 마법과 성물을 이용해 헌신적인 지원을 하는 ‘프리스트(Priest)’로 확장된다.


아이덴티티게임즈의 박정식 개발이사는 “1차 전직을 통해 보다 다양하고 매력 넘치는 플레이를 할 수 있을 것”이라며 “파이널테스트에서 새로운 직업들의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넥슨은 1차 전직 및 200여개의 스킬과 지난 테스트보다 발전된 퀘스트 및 다양한 콘텐츠들을 오는 2월 5일(금)부터 7일(일)까지 실시되는 ‘드래곤네스트 파이널테스트’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는 별도의 신청과정 없이 12세 이상 모든 유저의 참가가 가능하며,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