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나우콤]


㈜나우콤(대표 문용식)은 자사가 개발중인 신작 게임 ‘포트파이어’(ff.nopp.co.kr)의 스페셜 방송 시즌 3가 시청자 수 1만명을 돌파하며, 네이트 검색순위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포트파이어’는 그간 테스트 기간이 아님에도 불구, 인기개그맨들의 진행으로 함께 하는 스페셜 방송을 2차에 걸쳐 실시. 유저들과의 커뮤니티를 지속해왔다.


7월 1일 저녁 8시부터 2시간 동안 ‘아프리카TV(www.afreeca.com)’를 통해 방송한 ‘스페셜 방송 시즌3’는 인기개그맨 ‘김지호’, ‘이상구’와 함께 인기 레이싱 모델 ‘류지혜’가 출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방송 시청자수는 1만명을 돌파하며, ‘포트파이어’ 신규회원 가입률은 전일 대비 3배 이상 상승하였다.


나우콤 관계자는 ‘스페셜 방송을 본 시청자들이 자연스럽게 게임으로 유입되며, ‘포트파이어’의 체험기회를 확대한 것 같다’고 말했다.


‘포트파이어’는 이번의 성과 여세를 몰아 7월 15일부터 7월 21일까지 마지막 비공개 시범테스트(CBT)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게임사업본부 정순권 PD는 “이번 스페셜 방송과 깜짝 테스트를 통해 최종 오픈을 향한 ‘포트파이어’의 완성도와 게임성을 시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앞으로 있을 Final CBT에도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포트파이어 공식 홈페이지(ff.nopp.co.kr) 또는 공식 트위터(twitter.com/fortfir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