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페디엠>이 오는 2월 오픈 1주년을 맞이해 ‘오픈1주년 기념 백일장’과 민족의 대명절의 즐거움을 나누기 위해 대규모 ‘설이벤트’를 실시한다.



<카르페디엠>이 오픈한지 1주년을 맞이하는 2월. 유저들의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2월1일부터 28일까지 한달 동안 <카르페디엠> 홈페이지에서는 <카르페디엠>으로 5행시를 짓는 “오픈1주년 기념 백일장” 이벤트를 연다. <카르페디엠>을 톡톡 튀는 신선한 아이디어로 얼마나 잘 표현하는지에 중점을 두고 순위를 선정할 예정이며, NPC대화공모전과 유사형식으로 진행되며 매주 수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또, 2월 1일부터 11일까지 11일간 대한민국의 대표 명절 설날을 맞이해 <설날 이벤트>을 연다. 2005년의 상징인 닭 몬스터와 2004년의 상징인 원숭이 몬스터를 리젠시켜 잡을 수 있도록 할 것이며, 이 몬스터는 겜블 아이템 상자를 떨어뜨려 유저들이 랜덤형식으로 아이템을 가질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설날이 있는 주간 중 특정 시간대에 접속하면 숨겨진 깜짝이벤트도 열 예정이다.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 외에도 성능이 향상된 업그레이드 버전의 클라이언트를 업데이트하게 된다. 이번 업그레이드 버전은 기존 버전보다 최적화되어 있으며, 렉현상 감소 등 기능으로 유저들에게 좀 더 원활한 게임환경을 제공하게 된다.



지앤아이소프트㈜의 박원범 대표이사는 “<카르페디엠>은 유저들의 뜨거운 사랑으로 오픈 1주년을 맞이 했다. 계속적으로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게임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iNVEN Tia - 김춘미 기자
(Tia@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