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일(일) IEM 8 싱가폴 결승 경기에서 Invictus Gaming은 CJ 프로스트를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1경기에서 IG는 스노우볼의 정석 플레이를 선보이며 승리를 거두었다. 라이너들의 교전이 치열했던 가운데 IG팀의 정글러는 적극적인 갱킹으로 이득을 취하게 되고, 스노우볼을 굴리기 시작한다.

CJ 프로스트 진영의 버프 컨트롤까지 시작하며 드래곤 까지 추가로 방해없이 가져가는 등 지속적인 격차를 벌리게 된다. 글로벌 골드는 만골드 까지 앞서게 되고, 아이템의 격차로 포탑을 하나 둘씩 파괴하는데 성공한다.

CJ 프로스트에게 바론 버프를 스틸당하지만, 격차는 이미 벌어진 상태. 한타에서 승리하며 결국 3억제기와 넥서스까지 파괴하며 1세트를 승리하게 된다.

2경기도 마찬가지로 IG의 정글러 활약이 돋보였다. 'illuSion'선수의 피들스틱은 6레벨과 동시에 미드 갱킹을 성공시키며, 이어지는 탑 갱킹에도 성공하게 된다. 이를 바탕으로 모든 라인에서 조금씩 이득을 보기 시작하고 라인전을 점점 유리하게 가져갔다.

모든 라인에서 우위를 점하기 시작한 IG 선수들은 빠르게 정글을 장악하였고, 타워를 철거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한타 싸움에서 럼블과 피들스틱, 나미의 궁극기 연계가 더해지며 계속되는 한타 싸움에서 승리하게 된다.

기세를 몰아 바론 버프까지 획득한 IG는 모든 라인을 압박하고, 억제기를 파괴하는데 성공한다. 이후 탑 라인에서 한타에 승리한 IG는 3억제기를 모두 파괴, 두번째 경기도 승리하게 되며 IEM 8 싱가폴 우승을 차지하게 된다.




결승전 결과
Invictus Gaming 승
CJ Entus Frost 패



※ 선수에 대한 과도한 비방 욕설은 통보없이 삭제되며 이용 제재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