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시티 오브 히어로’의 ‘시티 오브 히어로 스페셜 토너먼트 대회’ 결선을 천호동 소재의 한 PC방에서 오는 26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시티 오브 히어로가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이 대회는 지난 7월21일부터 히어로/빌런 각 진영 12개팀씩 총 24개팀이 참가한 가운데 매주 금요일 조별 예선리그를 진행해왔으며, 현재 총 3주(7월 21일/7월 28일/8월 4일)에 걸쳐 예선리그가 모두 진행된 상태이다.



18일 열리는 온라인 본선에서는 각 진영별로 조 1위팀 4팀(총 8팀)이 토너먼트 형식(3판2선승제)으로 결선 티켓을 놓고 싸우게 되며, 오는 26일 열리는 오프라인 결선에서는 진영별 우승팀을 가린 후, 히어로 1위팀 vs 빌런 1위팀이 맞붙어 토너먼트 형식으로 최후의 승자를 가린다.



참가팀 전원에게는 명성치가, 8강 진출 팀에게는 명성치와 하미돈 아이템이, 4강 진출 이상의 팀에게는 상금, 명성치, 하미돈 아이템 등이 제공되며, 지방에서 참가한 유저에게는 소정의 교통비가 지급된다.



결선 경기 참관을 원하는 유저는 7일부터 시티 오브 히어로 공식홈페이지(www.coh.co.kr)에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 시티 오브 히어로 인벤 바로가기





Inven Rope - 이달융 기자
(Rope@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