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온 가족 여러분.



따스한 햇살과 포근한 바람에 기분이 좋아지는 봄날입니다.

봄이 주는 무한한 즐거움이 아이온 가족 여러분께 더 큰 행복과 웃음으로 다가가길 바랍니다.



그럼, 4월 29일자 업데이트 사항을 알려 드립니다.





[아이템]

1. 마족 재봉 제작 도안 중에 ‘디오나에의 허리띠’ 가 제작창에서는 ‘덩굴의 허리띠’로 보여졌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2. 한복, 산타 복장, 치파오/창파오 아이템과 전투 시 변신이 되는 아이템을 동시에 착용하고 전투 모드로 전환하였을 때 아이템 외형이 겹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3. 치파오/창파오 아이템의 아이콘을 새롭게 등록하였습니다.

4. 특정 아이템을 착용하였을 때 손이 보여지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스킬]

1. 궁성 “집중 속사” 스킬을 사용한 후 공격을 받았을 때 100% 확률로 2초간 기절상태가 되는 내용을 툴팁 설명에 추가하였습니다.

2. 호법성 “쾌유의 주문”을 정령에게 사용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3. 호법성 “천벌의 낙인” 스킬에 ‘6초간 물리/마법 대미지를 흡수하는 보호막’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4. 치유성 “정화의 광휘” 스킬을 비전투 모드에서도 사용 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5. 정령성 “공포의 절규”를 사용하였을 때, 처음 1초간 정령 이미지가 잘못 출력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NPC]

1. 일부 몬스터가 정상적으로 스킬을 사용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2. 일부 NPC의 대사에 오탈자가 있는 것을 수정하였습니다.





[퀘스트]

1. [에레슈란타][천/마족] 드라코닉 도안 교환의 경우 달인이 될 수 있는 29레벨부터 수행/보상이 가능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2. [마족][모르헤임] ‘마시면 사라지는 술’ 퀘스트 진행 중, ‘시공의 균열’을 통해 천계로 이동 시에는 퀘스트 정보 변경이 되지 않도록 수정하였습니다.

3. 백금주화 교환 퀘스트에서 간혹 키나가 2회 소비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인스턴스 던전]

1. 마계의 브루스트호닌에 있는 아드마 성채 내부에 신경 독가스 지역을 추가 하였습니다.

- 해당 지역으로 이동 하면, 중독 및 이동 속도 저하 상태가 됩니다.

2. 마계의 브루스트호닌에 있는 아드마 성채 내 무너진 전망대에 배치된 네임드 몬스터 ‘영주 란마르크’ 의 소환수가 특정 장소에서 캐릭터를 인식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3. 천계 테오보모스에 있는 테오보모스 연구소와 마계 브루스트호닌에 있는 아드마 성채에 배치된 일부 몬스터의 이동속도를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캐릭터]

1. 창모드 상태에서 캐릭터 간 PvP를 진행할 때 클라이언트를 이동시키면 캐릭터간에 공격이 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UI]

1. 파티 창에 표시되는 파티원의 직업 표시 부분에 마우스를 올렸을 때, 해당 파티원의 정보가 출력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2. 서버 접속 시 직업 채널에 정상적으로 접속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전사 직업이 서버 입장 시 직업 채널에 정상적으로 접속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같은 직업을 가진 캐릭터로 서버 재 입장 시 직업 채널에 접속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3. 파티/포스 상태의 캐릭터가 종료를 한 후 10분 이내에 재 접속을 할 경우 파티/포스 상태가 유지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5분)

4. 캐릭터가 종료를 한 후 10분 이내에 재 접속을 할 경우 서버 대기 시간을 적용 받지 않도록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5분)

5. 채널 이동이 끝난 상태에서 종료가 되었을 때 10분 이내에 재 접속을 할 경우 이전 채널로 접속이 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5분)





[지역]

1. 엘리시움 수호자의 전당에 위치한 엘리베이터와 드라웁니르 인스턴스 던전 내부(징검다리 통로)에 위치한 움직이는 부유석과 같이 움직이는 물체 위에서 마우스 클릭을 통해 이동을 하였을 때 이동이 되지 않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가족 여러분께서는 업데이트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셔서 게임 진행에 불편함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