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버그 수정 및 인던 몬스터 조정 29일 업뎃
따스한 햇살과 포근한 바람에 기분이 좋아지는 봄날입니다.
봄이 주는 무한한 즐거움이 아이온 가족 여러분께 더 큰 행복과 웃음으로 다가가길 바랍니다.
그럼, 4월 29일자 업데이트 사항을 알려 드립니다.
[아이템]
1. 마족 재봉 제작 도안 중에 ‘디오나에의 허리띠’ 가 제작창에서는 ‘덩굴의 허리띠’로 보여졌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2. 한복, 산타 복장, 치파오/창파오 아이템과 전투 시 변신이 되는 아이템을 동시에 착용하고 전투 모드로 전환하였을 때 아이템 외형이 겹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3. 치파오/창파오 아이템의 아이콘을 새롭게 등록하였습니다.
4. 특정 아이템을 착용하였을 때 손이 보여지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스킬]
1. 궁성 “집중 속사” 스킬을 사용한 후 공격을 받았을 때 100% 확률로 2초간 기절상태가 되는 내용을 툴팁 설명에 추가하였습니다.
2. 호법성 “쾌유의 주문”을 정령에게 사용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3. 호법성 “천벌의 낙인” 스킬에 ‘6초간 물리/마법 대미지를 흡수하는 보호막’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4. 치유성 “정화의 광휘” 스킬을 비전투 모드에서도 사용 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5. 정령성 “공포의 절규”를 사용하였을 때, 처음 1초간 정령 이미지가 잘못 출력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NPC]
1. 일부 몬스터가 정상적으로 스킬을 사용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2. 일부 NPC의 대사에 오탈자가 있는 것을 수정하였습니다.
[퀘스트]
1. [에레슈란타][천/마족] 드라코닉 도안 교환의 경우 달인이 될 수 있는 29레벨부터 수행/보상이 가능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2. [마족][모르헤임] ‘마시면 사라지는 술’ 퀘스트 진행 중, ‘시공의 균열’을 통해 천계로 이동 시에는 퀘스트 정보 변경이 되지 않도록 수정하였습니다.
3. 백금주화 교환 퀘스트에서 간혹 키나가 2회 소비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인스턴스 던전]
1. 마계의 브루스트호닌에 있는 아드마 성채 내부에 신경 독가스 지역을 추가 하였습니다.
- 해당 지역으로 이동 하면, 중독 및 이동 속도 저하 상태가 됩니다.
2. 마계의 브루스트호닌에 있는 아드마 성채 내 무너진 전망대에 배치된 네임드 몬스터 ‘영주 란마르크’ 의 소환수가 특정 장소에서 캐릭터를 인식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3. 천계 테오보모스에 있는 테오보모스 연구소와 마계 브루스트호닌에 있는 아드마 성채에 배치된 일부 몬스터의 이동속도를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캐릭터]
1. 창모드 상태에서 캐릭터 간 PvP를 진행할 때 클라이언트를 이동시키면 캐릭터간에 공격이 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UI]
1. 파티 창에 표시되는 파티원의 직업 표시 부분에 마우스를 올렸을 때, 해당 파티원의 정보가 출력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2. 서버 접속 시 직업 채널에 정상적으로 접속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전사 직업이 서버 입장 시 직업 채널에 정상적으로 접속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같은 직업을 가진 캐릭터로 서버 재 입장 시 직업 채널에 접속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3. 파티/포스 상태의 캐릭터가 종료를 한 후 10분 이내에 재 접속을 할 경우 파티/포스 상태가 유지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5분)
4. 캐릭터가 종료를 한 후 10분 이내에 재 접속을 할 경우 서버 대기 시간을 적용 받지 않도록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5분)
5. 채널 이동이 끝난 상태에서 종료가 되었을 때 10분 이내에 재 접속을 할 경우 이전 채널로 접속이 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5분)
[지역]
1. 엘리시움 수호자의 전당에 위치한 엘리베이터와 드라웁니르 인스턴스 던전 내부(징검다리 통로)에 위치한 움직이는 부유석과 같이 움직이는 물체 위에서 마우스 클릭을 통해 이동을 하였을 때 이동이 되지 않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가족 여러분께서는 업데이트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셔서 게임 진행에 불편함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루즈리프 기자 desk@inven.co.kr
인벤 주요 뉴스
▶ [경기뉴스] '첫 출격' T1, 이변 없는 2:0 승리...승자전 진출 [4] | 신연재 (Arra@inven.co.kr) | 05-01 |
▶ [경기뉴스] 지켜낸 자존심...플라이퀘스트, PSG 2:1로 꺾고 승자전.. [1] | 신연재 (Arra@inven.co.kr) | 05-01 |
▶ [뉴스] 게임산업 진흥 종합계획, "e스포츠 토토는 아직 일러" [1] | 이두현 (Biit@inven.co.kr) | 05-01 |
▶ [뉴스] 달리면서 궁 사용 가능! 케넨 상향된 14.9 패치 [2] | 양동학 (Eti@inven.co.kr) | 05-01 |
▶ [뉴스] e스포츠 진흥, '지역 연고 실업팀'으로 기반 마련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01 |
▶ [인터뷰] FC e스포츠 시니어 디렉터 "팬들을 즐겁게 하는 게 궁.. [0] | 김홍제 (Koer@inven.co.kr) | 04-30 |
▶ [뉴스] 젠지, 지지틱스 전략적 인수 발표…“이스포츠 교육 혁.. [3] | 김홍제 (Koer@inven.co.kr) | 04-29 |
▶ [인터뷰] 대기만성 '엄티' "나를 통해 용기를 얻는 사람이 있었.. [49] | 김홍제, 김수진 (Koer@inven.co.kr) | 04-29 |
▶ [경기뉴스] 집념의 울브즈 e스포츠, 그라츠 꺾고 우승 [0] | 김홍제 (Koer@inven.co.kr) | 04-28 |
▶ [경기뉴스] kt 롤스터, 중국 울브즈에게 0:3 패배로 탈락 [0] | 김홍제 (Koer@inven.co.kr) | 04-28 |
▶ [경기뉴스] 대한민국 '소다', 모바일 초대 챔피언 등극 [0] | 김홍제 (Koer@inven.co.kr) | 04-28 |
▶ [경기뉴스] kt 롤스터, 그라츠에게 0:3 완패 당해 [0] | 김홍제 (Koer@inven.co.kr) | 04-27 |
▶ [뉴스] '2024 서든어택 챔피언십 시즌1', 27일 리그 개막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4-26 |
▶ [뉴스] 정글-미드-서포터 삼위일체 브랜드 [6] | 양동학 (Eti@inven.co.kr) | 04-26 |
▶ [뉴스] LCK 인기 하늘 찌르는 베트남, 인기 선수들 직접 만난..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4-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