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THQ코리아]

글로벌 PC/비디오/온라인게임 개발•배급사, THQ. Inc (나스닥: THQI) 의 한국 사무소, THQ코리아(지사장 박상근)는, Xbox 360 및 플레이스테이션3용 3차원 오픈 월드 게릴라 액션 게임 레드 팩션®:게릴라™를 소비자 가격 5만2000원에 6월 11일 국내 발매한다.

지구방위대(EDF)의 폭정으로부터 화성 시민을 구하고 자유를 쟁취하기 위해 분연히 일어선 반정부 단체 ‘레드 팩션’ 소속 정예 게릴라 요원의 모험담을 그린 레드 팩션®:게릴라™는, THQ 독립 개발 스튜디오인 볼리션, Inc., 가 개발한 3차원 오픈 월드 게릴라 액션 게임.

역사상 가장 사실감 넘치는 파괴 관련 물리 역학 엔진 지오-모드™(Geo-Mod™) 2.0 기술과 한편의 영화를 방불케 하는 탄탄한 줄거리를 토대로 완성된 싱글-플레이어 캠페인 그리고 기존의 동종 게임들과 비교 자체를 거부하는 혁신적인 내용의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탑재했다.

드넓은 화성 대지를 자유롭게 누비면서 게릴라 전술에 최적화 된 20여종의 무기를 활용, 실시간으로 본부로부터 부여 받은 임무를 수행하는 방식이 볼거리. 특히, 적과의 전면전이 아닌 임무 목표를 신속하면서도 정확하게 타격하고 재빠르게 퇴각하는 게릴라 전술을 최신 게임 개발 기술로 박진감 넘치게 묘사했다. 이 밖에도 인터넷을 통해 최대 16명의 플레이어들과 더불어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온라인 대전 모드를 탑재,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 시켰다.

지난 4월과 5월, Xbox 라이브® 마켓플레이스와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를 통해 공개된 레드 팩션®:게릴라™의 싱글 및 멀티플레이어 데모는 전 세계적으로 1백만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했으며, 6월 선보일 기대작 중 하나로 현재 각광 받고 있다.

박상근, THQ코리아 지사장은 “거대 군사 조직에 혈혈단신으로 맞서 싸우는 게릴라 부대원의 활약상을 지오-모드™(Geo-Mod™) 2.0과 같은 최신 게임 개발 기술로 박진감 넘치게 묘사한 레드 팩션®:게릴라™는, 기존의 오픈 월드 장르의 게임에서 맛 볼 수 없었던 자유도와 쾌감을 플레이어에게 전달할 것”이라며 “내외적인 여러가지 사정으로 인해 자막 한글화가 무산된 점이 아쉽지만, 절대 놓칠 수 없는 대작 게임”이라고 말했다.

한편, THQ코리아는 레드 팩션®:게릴라™ 예약 판매 행사를 5월 29일부터 6월 9일까지 지마켓을 비롯한 옥션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실시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에게는 레드 팩션®:게릴라™ 심볼 형태의 열쇠 고리가 제공된다.

게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thq.co.kr)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