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CJ인터넷]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의 3D애니메이션 RPG <심선>이 18일부터 21일까지 프론티어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론티어 테스트는 최근 진행한 첫번째 테스터 후 유저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앞당겨 마련하게 됐다. 지난 나흘간 진행된 테스트 기간 동안 시간이 짧아 아쉬움이 많이 남는다는 테스터들의 반응이 많았기 때문.

프론티어 테스트는 18일 낮 12시부터 밤 10시까지와 19일 낮 12시부터 21일 밤 10시까지 진행한다.

특히, 첫 테스트에서 10개의 캐릭터만 공개했던 것에 비해, 이번 테스트에서는 <심선>의 캐릭터 20개를 모두 공개할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또한 새로운 지역으로 험준한 산고개와 황실의 묘가 있는 ‘경성’이 공개되며, 백사부인이 지키는 조롱박산과 수괴두목 금갑대왕의 수중 던전인 용문수부가 새로운 던전으로 선보인다.

현재 프로티어 테스트 모집중으로 테스트가 끝날 때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하게 신청, 참가할 수 있으며, 기존 테스트에 참가했던 유저들은 별도의 신청 없이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신 노트북을 비롯해 테마파크 이용권, USB 등 다양한 선물과 넷마블 캐쉬와 게임 아이템 등이 지급되는 감사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와 함께, 1000명의 유저에게는 혈액순환약 10개와 원기회복약 10개가 제공되며, 프론티어 테스트 신청 시 자동 응모된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 윤영일 차장은 “이번 프론티어 테스트 진행은 첫 테스트에 대한 유저분들의 뜨거운 반응 덕분이다”며, “많은 유저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해, 18일부터 진행하는 프론티어 테스트는 보다 만족스러운 모습으로 더 큰 즐거움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프론티어 테스터 신청 접수는 넷마블 홈페이지(http://www.netmarble.net/)를 통해 누구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