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게임]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달래줄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가 게임 내에서 진행 중이다.

먼저 글로벌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홀릭2’에서는 이번 여름시즌을 맞이하여 신규 서버 ‘샤인’을 추가하고 7월 한달 동안 다양한 이벤트로 여름 사냥에 나섰다. ‘홀릭2’ 게임을 처음 실행하거나 게임 내에서 자신이 속해 있는 레벨의 이벤트를 누른 후 목표레벨까지 달성하면 ‘열렙상자’,‘모던 웨딩 드레스’등 다양한 게임아이템이 쏟아진다.

코믹 무협 MMORPG ‘열혈강호온라인’은 오는 22일(수)까지 기존 유저와 오랜 기간 동안 방문하지 않은 유저를 대상으로 ‘강호귀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기존 유저는 게임에 접속하여 본인에게 해당되는 수정구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게임 아이템이 주어지며, 오랜만에 접속하는 유저는 현발파에 간 후 자신에게 맞는 미션을 완수하면 강호 적응을 돕는 무기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정통 무협 대작 MMORPG ‘영웅온라인’에서는 최강의 서버를 가리는 서버대항전 모집을 오는 15일(수)까지 진행한다. 장백, 태백, 무당의 각 서버에서 선발된 200명 중 150명이 선발로 참여하여 150대 150으로 결투를 치르며 검각대전과 동일한 전쟁을 겨루게 된다. 서버대항전은 다가오는 18일(토)을 시작으로 양일간 대규모 결투에 돌입하게 된다.

3D 카툰 랜더링으로 주목 받았던 초환상무림기 ‘풍림화산’은 오는 23일(목)까지 ‘최저가를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해 나간다.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특정 아이템에 대해 가장 낮으면서 중복되지 않는 게임머니로 입찰 한 유저에게는 해당 게임 아이템이 주어진다.

한편, SF의 살아있는 전설 ‘드로이얀온라인’이 ‘네오 드로이얀’으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교육용 컨텐츠로 잘 알려져 있는 ‘라피스’에서 보고 싶은 친구를 초대하여 같이 게임을 즐기는 이벤트를 오는 8월까지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