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6일 테스트 서버 업데이트 중에 반가운 내용이 있어,
본 서버 유저들이 미리 준비하고자 하는 마음에서 퀘스트를 공략해 보았습니다.


로다스의 부적처럼 경험치 획득량이 증가하는 '부적'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이 아이템은 퀘스트 습득 레벨에 비해 낮은 레벨의 유저가 사용할 수 있고,
계정 창고로의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조 캐릭터 육성을 위한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천족과 마족간의 퀘스트를 받는 NPC는 다르지만, 수행 동선은 동일하기 때문에 같이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엘리시움과 판데모니움 입구에 있는 플로라(천족) / 니니스(마족)에게서 퀘스트를 받습니다.
퀘스트는 35, 40, 45, 50 레벨에 한번씩 총 4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플로라와 니니스는 점술가와 현자답게 은유적인 표현을 사용해 보조 캐릭터를 도우라고 하며,
천족의 플로라는 에르도스에게, 마족의 니니스는 마오칭칭에게 가보라고 합니다.






해당 NPC에게 보고하면, 각 단계마다 필요한 물품을 알려주는데
약간의 키나와 함께 AP로 구입할 수 있는 재료를 구해오라고 합니다.

ㅁ 각 퀘스트 별 필요한 재료 - 천족




ㅁ 각 퀘스트 별 필요한 재료 - 마족




AP로 구입할 수 있는 재료는 수도나 테미논 거점의 어비스 소모품 공훈관에게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각 퀘스트 별로 필요한 재료를 모아 플로라/니니스에게 돌아가면 퀘스트가 완료되며
해당 레벨에 맞는 부적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각 부적은 본 캐릭터가 사용할 수 없으며 계정 창고에 넣어 보조 캐릭 육성 용도로 사용하면 됩니다.





부적의 사용 가능 레벨과 쿨타임은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조 캐릭터를 육성하지 않으면 나중에 큰 화를 입을 수 있다는 점술가의 말이 앞으로 있을
업데이트에 무엇이 등장할지 궁금증을 자아내게 하는군요. :)







Inven - Ulf
(Ulf@inven.co.kr)